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  
로그인 회원가입  
즐겨찾기등록
 
 

 
 
 
 
 
홈 > 참여마당 > 알림마당
 
작성일 : 19-10-02 15:45
[중앙회/190927] 2019년 전국회원대회 성료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90  







2019년 바르게살기운동 전국회원대회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국민과 함께한 30년, 평화와 공존의 미래로!!"라는 슬로건으로 2019.09.27.(목) 광주광역시 광주여대 시립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강동호 중앙회장 직무대행은 대회사를 통해 "우리는 바르게살기운동의 오랜 역사에 길이 남을 중요한 터닝포인트에 서 있다."며, "지난 30년의 빛나는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하면서 앞으로도 국민과 함께하는 국민운동단체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행정안전부 고규창 실장은 격려사에서 "지난 30년 간 밝고 건강한 국가와 사회 건설에 노력해 온 바르게살기운동이 나눔과 봉사를 통해 공동체의 화합을 이끌고 이웃과 소통하며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와 발전을 만들어가는데 앞장서 달라."고 당부하였습니다.

이 날 행사에는 전국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9,000여 명이 참석하였고, 강동호 중앙회장 직무대행과 최효석 중앙회 명예회장을 비롯한 중앙임원과 17개 시.도협의회 회장단이 모두 참석하였으며, 특히 행정안전부 진영 장관을 대신하여 고규창 지방재정경제실장을 비롯하여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장재성 광주광역시의회 부의장, 김부겸 국회의원, 김경진 국회의원 등 각계각층에서 많은 내빈이 참석해주셨습니다.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