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  
로그인 회원가입  
즐겨찾기등록
 
 

 
 
 
 
 
홈 > 참여마당 > 알림마당
 
작성일 : 19-02-20 16:40
[시도사업/190218] 부산광역시협의회 2019년 정기총회 개최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494  





바르게살기운동 부산광역시협의회(회장 김창균)는 2월 18일 오후 6시 부전동 소재 골든뷰 뷔페에서 핵심 대의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정기총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 자리에서  김창균 시 협의회장은 금년도에는 ‘원칙과 기본을 지키는 안전사회를 통해 시민이 행복한 부산 건설’을 목표로 조직 활력을 위한 ‘바르게 회원 역량강화’‘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시민과 함께하는 바르게살기운동’ 등 3대 핵심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위해 매월 1일 부산전역에서 동시다발적으로 바르게의 상징사업인 안전문화 도시운동 캠페인을 지속추진하고 바르게 지명도 강화를 위한 신규회원 발굴과 정부 시책 동참을 위한 저출산 문제 극복 활동도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부산시협의회는 사랑의 연탄, 홀로어르신 김장지원, 상이군경회 지원 및 급식봉사 등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 지원과 크린환경 조성을 위한 산사랑 청결운동, 농촌 일손돕기 등 매년 추진해 오던 사업도 중단 없이 추진하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